RSS

Lirik Lagu EXO Love Me Right Kor.Versi (Romaji)


[D.O] Oh Yeah! C’mon!
[Baekhyun] Take your time
waenji dugeundaeneun bam-iya (Na 8x)
[Suho] So tonight
dal kkeutkkaji dallyeogabolkka (Yea 8x)
[Chanyeol] Just right
sidong-eul geol-eo egsel-e bal-eul ollyeo
modeun geos-i teugbyeolhae
neowaneun jal eoullyeo
mueos-eul wonhadeon Imma make it work (Yeah~)

[Sehun] Shawty, Imma party till the sun down
jigeum i sinbiloun neukkim-eun mwolkka
wajwo naegelo eoseo Before the sun rise
nega eobsneun nan eodil gado Nobody (Yeeeaaah) o!

[All] dolo wie yeogin runway
nal balaboneun nun sog milky way
Just love me right (aha!)
Baby love me right (aha!)

[All] o! naegelo wa mangseol-ijima
neon maehogjeog-in naui universe
Just love me right (aha!)
[Xiumin] nae ujuneun jeonbu neoya

[All] Just love me right
Just love me right
Just love me right
nae ujuneun jeonbu neoya

[Xiumin] Shine a light byeolbich sog-eul dallyeo
eunhasul geonneo (Na 8x)

[Chen] meomchul sun eobs-eo oye!
[Chanyeol] ulil bichuneun dalbich-eun yeojeonhaji
ne gwedo an hemaego iss-eo nan ajig
[Sehun] I can do this all night long baby
nega eobsneun nan eodil gado banjjogjjalinikka
ou!
[Chen] dalbich chanlanhan bam pyeolchyeojin byeoldeul-ui bulkkochnol-i
[Lay] jom deo nop-i nal-agabolkka nal-agabolkka)
[Baekhyun] gaseum teojildeushan i sungan uli dulman tteoolla
[Suho] bal mit-e jiguleul dugo love me right

[All] dolo wie yeogin runway
nal balaboneun nun sog milky way
Just love me right (aha!)
Baby love me right (aha!)

[All] So come on baby nun-i busige
deo aleumdaun neoui universe ([Baekhyun] aleumdaun lady)
Just love me right (aha!)
nae ujuneun jeonbu neoya ([Baekhyun] o!)

[All] Just love me right
Just love me right ([D.O] Can you love me right)
Just love me right
I just wanna make you love me ([D.O] nae ujuneun jeonbu neoya)

[Baekhyun] su eobsneun bam-i chaj-awado nae haneul-en ojig neoman bichnaaaa ([D.O]Woo Yeah)
[Chen] sogsag-yeojwo naegeman
[D.O] bamhaneul-eul neowa naega
[Chen] muldeul-yeoga

[All] dolo wie yeogin runway
nal balaboneun nun sog milky way
Just love me right (aha!)
Baby love me right (aha!)

[All] o! naegelo wa mangseol-ijima
neon maehogjeog-in naui universe
Just love me right (aha!)
nae ujuneun jeonbu neoya

[All] Just love me right ([D.O]Oh oh oh yeah)
Just love me right
Just love me right ([Baekhyun]uliman-ui sigan)
[Kai]nae ujuneun jeonbu neoya

Just love me right
Just love me right
Just love me right

([D.O]jjalishan Cosmic ride, uliman-ui yaganbihaeng)
[Lay] I just wanna make you love me
[All]Yea ([Chen]Woo You got to love)
Yea ([Chen]You got to love me)
[D.O]Yea  Yea Yea Yea~

[Baekhyun] nae ujuneun jeonbu neoya (nae ujuneun jeonbu neoya)
(You love me)

  • Digg
  • Del.icio.us
  • StumbleUpon
  • Reddit
  • RSS

0 komentar:

Post a Comment